Unity3D
Tiled GPU perf. warning: RenderTexture color surface (1920x1080) was not cleared/discarded. See TiledGPUPerformanceWarning.ColorSurface label in Profiler for info
DragonTory
2020. 8. 7. 16:36
반응형
Tiled GPU perf. warning: RenderTexture color surface (1920x1080) was not cleared/discarded. See TiledGPUPerformanceWarning.ColorSurface label in Profiler for info
위 에러 발생은 사용 하고 있는 카메라의 Clear Flag가 모두 Depth Only 혹은 Don't Clear 와 같이 설정 되어 있어서
화면이 클리어가 전혀 클리어가 안 될 때 나온다.
최소 하나의 카메라에서는 Clear Flag의 옵션을 Depth Only 외의 Solid Color 설정 값 같이 렌더링 버퍼를 클리어 해 줄 수 있게 하면 경고가 사라진다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