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 .Net TCP/IP 비동기 네트워크 라이브러리
< FreeNet >
닷넷 C# 비동기 네트워크 라이브러리.
- C# 비동기 네트워크 라이브러리.
- 게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TCP기반의 socket server.
- .Net Core 사용
- Unity 연동 가능 (.NetFramework버전으로 바꿔서 빌드해야 연동 가능함)
https://github.com/sunduk/FreeNet
GitHub - sunduk/FreeNet: C# Network library. Asynchronous. TCP. GameServer.
C# Network library. Asynchronous. TCP. GameServer. - GitHub - sunduk/FreeNet: C# Network library. Asynchronous. TCP. GameServer.
github.com
다른 unity tcp/ip 관련 코드 심플 예제들...
[유니티 네트워크] TcpServer, TcpClient 구조체 전송 (Socket)
※ 아래 예제는 TcpServer, TcpClient 기본 형태로 유니티에서 바로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약간 있습니다. Client가 접속하기 전까지 Server가 기다리며, Client가 끊기었다가 재접속하면 연결이 되지 않
coderzero.tistory.com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isHttpsRedirect=true&blogId=foodiy&logNo=221647224178
[UNITY][C#-TCP통신을 알기 위한 기본 다지기] TCP통신 의 원리 설명 및 코드2 (예제 코드)
이 글은 기본적으로 글쓴이, 즉 제 공부를 위해 적는 것이기 때문에 틀리는 부분이 있을 수 있고, 개념중 ...
blog.naver.com
https://goraniunity2d.blogspot.com/2020/12/tcp.html
유니티 C# TCP 소켓통신으로 채팅하기
Chat.cs 소스입니다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using UnityEngine.UI; public class Chat : Mono...
goraniunity2d.blogspot.com